온타리오주, 더 많은 사업자 출시를 기다립니다
온타리오주, 더 많은 사업자 출시를 기다립니다
Blog Article
온타리오의 iGaming 마켓플레이스는 이미 20개 이상의 온라인 스포츠북을 환영했지만, 더 많은 게임 사업자가 국경 내에서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허가를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규제 당국과 게임 사업자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4월 4일 국내 시장이 공식적으로 개장함에 따라 20여 권의 스포츠북과 20여 개의 웹사이트가 출시되었는데, 도는 지역 경제에 재투자하기 위해 게임 수익의 일부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장 도입의 배경에는 규제되지 않은 해외 웹사이트에서 더 나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베트빅터는 이미 승인된 사업자 중 최초로 현지 i게이밍 시장에 데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브롤터에 본사를 둔 이 온라인 스포츠 베팅 앱은 현재 i게이밍 온타리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으며 화요일에 이 지역에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2022년 6월에 이 지역에 합류하기 위한 사업자 등록을 받았습니다.
피나클, 베트99, 베타노 등이 곧 이 지역의 새로운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게임 업체들 중 하나입니다. 세 업체 모두 이미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로부터 눈에 띄는 게임 등록을 받았지만, iGO와의 운영 계약이 부족해 관할 지역에서 생활할 수 없었습니다.
2022년 9월 12일, 피나클은 온타리오주 대중에게 자사 플랫폼을 곧 지역 주민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한편, B2B 자회사인 피나클 솔루션도 AGCO와 함께 게임 관련 공급업체 등록을 획득하여 프리미엄 트레이딩 및 리스크 관리 서비스를 통해 다른 지역 스포츠북에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장의 민영화에도 불구하고 일부 그레이마켓 브랜드는 여전히 주에서 운영되고 있어 현재 AGCO에 따라 라이선스를 취득한 운영자를 좌절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규제 당국은 2022년 10월 31일부터 새로운 표준이 시행됨에 따라 더 이상 이 상황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신청자가 주에서 규제되지 않은 운영을 중단해야 합니다.
8월 말, iGaming 온타리오는 운영 첫 3개월 동안 집계한 새로운 규제 부문에 대한 회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규제 당국에 따르면 당시 온라인 사업자와 웹사이트는 총 40억 캐나다 달러가 조금 넘는 금액을 투자했으며, 이는 1억 6,200만 캐나다 달러의 매출에 불과했습니다. 이 금액은 초기 예상치보다 약간 적은 금액입니다.
시장에서는 첫 3개월 동안 492,000개의 활성 플레이어 계정이 있었으며 월 평균 지출액은 113캐나다달러였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임금 수령에 따른 프로모션 보너스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해당 분기의 보유율은 3.9%로 뉴욕주와 같은 다른 유사한 시장에 비해 훨씬 낮아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파워볼사이트